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좋아

커피계의 에르메스 '바샤(BACH)커피 밀라노 모닝' 커피백 구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싱가포르 명품커피
'바샤(BACH)'를 드디어 구매해 봤습니다.
1910년 모로코에서 시작한 커피인데 110년 만에 싱가포르에 첫 해외지점을 오픈하여 지금은
남편이 해외여행이나 출장 시, 커피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면세점에서 많이 구매하는 품목이라는데요.

얼마나 다를까 궁금한데 사주는 사람은 없으니 ㅋㅋ
저는 직접 내 돈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가장 인기가 좋다는 1910 '밀라노 모닝(Milano Morning)' 커피백(드립백)입니다.
가격은 무려 12개에 36,000원!
후들후들...
한 잔에 3,000원이네요.


포장부터가 남달라요!
오렌지와 황금빛의 고급진 조화가 돋보이는데요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Milano Morning Coffee


박스를 오픈하는 순간, 와~~~
왕의 커피인가?
파라오가 연상되는 화려한 황금빛.
이걸 아까워서 어찌 먹누.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728x90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밀라노 모닝커피는 중 약배전 정도의 로스팅인 것 같아요. 5단계 중 2단계로 표시되어 있네요.
96도에서 180ml를 추출합니다.


드립백을 오픈하자 향이 진하게 풍겨 나왔는데
기대했던 고소한 커피향보다 캐러멜향, 헤이즐넛 향이 강하게 풍겼습니다.
순간 저는 직감했답니다.
'아, 내 취향은 아니겠구나..'
향 커피를 썩 선호하지 않는 저는 바샤 커피의 종류를 잘 확인하고 주문해야 했어요.
 

 
포장 안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바샤 커피백 컬렉션에 대한 설명서를 뒤늦게 확인해보니 다음과 같이 적혀 있었습니다.

 

바샤 커피백 컬렉션 설명
<바샤 커피백 컬렉션 설명 해석>

바샤 커피백은 전 세계 생산국의 100% 아라비아 커피를 정교하게 로스팅하여 제공하며 완벽하게 균형 잡힌 컵을 만들기 위해 손으로 뽑은 커피의 향을 허용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단일 원산지 커피(Single origine coffees)는 한 특정한 지역과 국가의 단일 생산자로부터 공급됩니다. 이 커피들은 콩이 자라는 지역 특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 향미 커피(Fine flavored coffees)100% 아라비카 원두에 오일과 추출물을 사용하여 초콜릿, 캐러멜, 바닐라 또는 헤이즐넛과 같은 독특한 향미를 만들어냅니다.
  
바샤의 디카페인 커피는 최고급 천연 CO2 추출법을 사용하여 생산되며 100% 천연입니다. 
이 과정은 화학물질이나 용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각 커피의 고유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반응형

 
제가 구매한 제품은 고급 향미 커피인 Fine Flavored 밀라도 모닝커피이기 때문에
캬라멜, 바닐라, 헤이즐넛 같은 향미가 있는 커피였어요~~
제가 커피의 은은한 꽃향이나 달콤한향을 싫어하진 않는데 바샤의 밀라노 모닝커피는 생각보다 향이 강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것은 커피인가 차인가~~~~'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원두의 양은 일반 드립백보다 많습니다.
일반 드립백이 1샷 정도의 적은 양인 반면, 바샤 커피백은 2샷 정도의 넉넉한 양이 들어 있는 점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바샤 1910 Flavored  Milano Morning Coffee 맛>

 

예상보다 찐~~~ 한 향은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맛은 어떨지 마셔보았어요.
 
진한 맛인데 전혀 쓰거나 목걸림 없이 매우 부드럽고 고소한 초콜릿맛도 있는
고급스러운 맛인 건 확실합니다. 역시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 괜히 불리는 건 아니네요.
헤이즐넛 커피같이 향미가 강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최고의 커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향 커피를 썩 좋아하지 않는 저는 솔직히 바샤 고급향미 커피( Fine Flavored coffee)는 오늘이 마지막 구매일 것 같아요. 다음에 바샤 커피를 구매한다면 그땐 향 없는 고소한 맛의 싱글 오리진으로 한번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오늘의 교훈!
먹어보지 않은 커피 제품을 구매할 때는(특히 고가의 제품을 구입할 때는)
사전에 제품종류와 내 취향과 맞는지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맞는 제품으로 잘 주문하자!
 
정말 궁금해서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내 돈으로 구매하여 먹어본 바샤 고급향미 커피 '밀라노의 아침' 이용 후기였어요. 구매하고자 하는 분은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