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 시선

'카카오같이가치' 호우피해긴급모금 동참:응원, 댓글,공유만으로도 기부할수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모란이에요~


기록적인 호우 속에서도 저는 운이 좋아
큰 피해 없이 일상생활을 이어가고 있지만,
일상생활로부터 손을 놓아버린
안타까운 이웃들이 있지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은 마음은 아마
저뿐이 아닐 거예요.

저는 오늘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피해 이웃들에 대한 제 마음을 전했어요~


호우피해긴급모금



그런데 제 마음을 전하는 방법 중에
긴급 모금 링크 공유가 있어
이곳에 공유해보아요^^
(공유했기 때문에 카카오에서 100원이 자동 기부)


여러분도 아래 방법으로 쉽게 마음을 전해보시면
어떨까요~



'카카오같이가치'에서 호우피해 성금 내는 방법

  • 응원하기(응원 ♡ 만 눌러도 카카오에서 100원 기부)
  • 응원 댓글(힘내라는 응원 댓글 한 줄만 남겨도 카카오에서 1,000원 기부)
  • 공유하기(호우피해 긴급 모금 링크를 공유만 해도 카카오에서 100원 기부)
  • 직접 기부(내 돈으로 직접 기부하기 100원부터 가능)


모금 링크 공유할게요!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99234

100년 만의 기록적인 폭우

댓글, 응원, 공유만 해도 카카오가 대신 기부합니다. 카카오같이가치

together.kakao.com





같이가치 모금은 현재 50% 정도 목표 달성했더라고요!

위 링크 들어가셔서 하단에

  • 응원 하트 누르고
  • 응원 댓글 달고
  • 링크를 카톡이나 각종 SNS에 공유만 하면

무려 1,200원을 카카오에서 기부하게 됩니다!
🙉🙀

안 할 이유가 없잖아요~~

나는 내 돈으로 더 기부하고 싶다면,
'직접 기부하기'를 클릭해
100원부터 별도 기부할 수도 있답니다^^

저도 카카오 자동기부는 당연히 하고
직접 기부도 조금, 아주 조~~~~ 금 했어요.

자 여러분~~~
편하게 누워서
손가락 몇 번만 까딱하면
기부 천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합니다 ㅎㅎ

좋은 일 하고 뿌듯한 휴일 보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