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3, 책,영화, 드라마, 공연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진행, 기대된다! 이제 나도 보게 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모란입니다~

다들 이미 소식 들으셨겠지만
KBS 전국노래자랑 송해 선생님의 후임이 정해졌다고 해요.

후임이 누가될까 다들 궁금하셨죠~~

새 후임은 바로 코미디언 '김신영'님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후임 MC
출처 미디어랩 시소


소식을 들은 순간

" 앗 너무 잘 어울린다! 너무 재미있겠다!" 생각했어요



사실, 한 프로그램을 삶이 끝나는 날까지 진심을 다해 진행해오신 송해 선생님을 존경하기는 하지만

저는 전국노래자랑의 애청자는 아니었어요.

아주 오래 전,
TV에서 볼 것이 별로 없었던 20여년 전에 이미 시청이 끝나 있었죠...

요즘은 볼 게 넘쳐나니 채널이 선뜻 전국노래자랑으로 고정되지 않았던 게 사실이랍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정도로만 생각했어요.



여성 진행자가 단독으로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은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해요~

그리고 일단 너무 김신영님이 잘 어울려요

특유의
넉살과 많은 행사 진행 경험
그리고 젊은 감성이
송해 선생님이 이뤄온 전국노래자랑의 팬 층을
젊은 층까지 넓혀

전국노래자랑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다지지 않을까 기대가 크네요~

송해 선생님도 김신영님 나이 쯤에 전국노래자랑을
시작하셨을까요?
김신영님도 오래오래 신나고 유쾌한 진행해주시면
좋겠어요~



김신영님이 진행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은 10월 16일 방영분 부터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전국노래자랑의 매력에 한번 빠져봐야겠어요! 요런 첫방은 꼭 봐야죠!!

이상 너무 기대되는 전국노래자랑 후임 진행자에대한
기쁜 마음을 전해봅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기사>
https://naver.me/FtYmaO9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