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3, 책,영화, 드라마, 공연

도서리뷰/전기뱀장어의 꿈으로 튀긴 팝콘(석아산 저)/예스24 리뷰작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모란이에요

오늘은 짧은 도서 리뷰 작성한 내용을 공유할께요~

저의 블친 구독자님께서 최근 발간한 책
<전기뱀장어의 꿈으로 튀긴 팝콘>인데요.


전기뱀장어로튀긴팝콘 석아산지음



저는 예스24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8/27에 집으로 배송받아 오늘까지
야금야금 보았고요

드디어 오늘,
예스24 구매자 리뷰 글을 작성하였어요

책 리뷰는 사실 처음 작성해봤어요.
어떻게 써야하나
작가의 의도와 다르면 어떡하나
고민이되었지만..
그냥 제 느낌대로 쓰면 될것 같았어요~

아래는 저의 짧은 리뷰 글입니다.

세상에대한 짧지만 강한 메시지를 상상력으로 풀어낸 소설집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이 무척 신비로우며 자연과 과학, 예술을 넘나드는 작가특유의 상상력을 더해 짧은 SF소설과도 같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가득하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세상에 대한 일부 냉소적 시각과 한편으론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을책 한권에 모두 담았다.

어떤 이야기에선 가슴으로 눈물을, 어떤 이야기에선 머리카락이 쭈뼛서는 반전의 놀라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읽다보면
결코 가볍게 생각할 수 없는 메세지가 작가로부터 나에게 스며드는
책.





작가 블친님 덕에
오랜만에 책을 가까이 했더니
첫날은 눈에 쥐가 났지만..ㅎㅎ🙈🙈

술술 읽히는 단편들이고
주제들의 다양함과 기발함 덕에
다행히 완독했어요^^



여러분도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에
빠져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책 읽기 좋은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