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2, 음악

[음악취향#12] 싱어게인3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소수빈 '머물러주오' 잔잔한 감동의 무대

반응형



JTBC 싱어게인 3 마지막 파이널 경연이 시작되었어요. 어제 1/11(목)에 진행된 1차전 신곡 미션에서도 저의 최애 가수 소수빈(49호)은 정말 벽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완. 벽.


소수빈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이렇습니다.

#노래를 정말 잘한다
#지독하게 잘한다
#나도 모르게 빠져든다. 집중하게 된다
#노래가 끝나면 서운하다
#가슴이 시리다
#위로가 된다
#계속 듣고싶다

개인적으로 저는 성시경이 떠오를 정도로 그 감성이 닮은 느낌을 받네요. 달달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단단한 목소리^^

신곡 미션에서 소수빈 님이 부른 노래는 <안신애 & 필터 공동 프로듀서>가 참여한 '머물러주오'였습니다.

집중해서 듣다 보니 저는 뭔지 모를 울컥함에 눈물이 ㅜㅜ
힘들다고 생각했던 지금 이 순간이 그래도 뭔가 선물 같고 계속 이대로 머물러 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스칩니다.

곡을 쓰신 안신애 프로듀서도 소수빈 님의 노래를 들으며 잠시 울컥해하는 모습이 방송 중에 잠시 보였네요~~

흠잡을 데 없는 소수빈의
아름답고 잔잔하고 따스한
감동의 무대 함께 보아주세요❤️❤️

소수빈 머물러주오 /싱어게인3×JTBC Music
반응형

 

소수빈 머물러주오

728x90


<머물러주오>


                 작사 작곡 안신애 편곡 필터
                 노래 소수빈

홀로 눈 뜬 이 밤 그대를 안고
지새우는 이 방 공기는 얕고
지나가는 시간 어디로 가는지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함께 눈을 뜨는 아침은 밝고
개어오는 하늘 햇살은 맑고
흘러가는 시간 머물러주오
그대로 머물러주오

머물러주오
날 안아주오
한순간이라도 완전할 수 있도록
오 그대여

유난히도 힘든 시간은 가고
선물처럼 발견한 것들도
잡고 있다가도 놓아야겠지
내 것이 아닌 것처럼

머물러주오
날 안아주오
한순간이라도 완전할 수 있도록
오 그대여

유난히도 힘든 시간은 가고
선물처럼 찾아온 것들로
한동안 또 나는 살아가겠지
아무 일 없던 것처럼
늘 그래왔던 것처럼
그대로 머물러주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