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맛집

안성에서 청국장 한뚝배기 하실래예~ <성신식당> 안성맛집 추천

by 고모란 2024.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6월 초인데 벌써 이렇게 더우면 7~8월은 얼마나 더울까요~~😔
이렇게 더운 날씨엔 살얼음 동동 띄운 냉면, 콩국수 같은 시원한 음식이 당기기 마련인데 오늘은 왠지~~ 뜨끈하고 구수한 청국장이 생각나는 건 뭘까요!
아마도 건강을 위해 탄수화물과 면은 멀리하겠다는 제 무의식이 작용한 건 아닐런지 ~~~  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할 때 잡곡밥만 집에서 싸왔고, 점심 먹을 식당을 물색했습니다.
찾았다 요기!!!!!   

안성의 청국장 맛집!!!    <성신식당>  

 

 
 

성신식당

 
 

성신식당의 메뉴는 딱 두 가지예요

청국장과 순두부!

콩을 재료로 한 메뉴만 있고,
콩을 비롯한 고춧가루, 쌀, 배추 등 기본 재료는 모두 국산이라 더욱 믿음이 갔어요~~

 
 

성신식당 메뉴

 

 
여러 유명인사들이 이미 많이 다녀가고 방송에서 촬영을 해간 듯하네요~
'내가 이 유명한 집을 너무 늦게 알아버렸나? '

 

반응형

 
 

함께 간 동료와 주문한 2인분 청국장이에요~
저는 흰쌀밥을 잘 안 먹기 때문에 집에서 싸 온 잡곡밥(보리, 귀리, 완두콩)을 비빔그릇에 담아 구수한 청국장과 함께 비벼먹었어요^^

 
 

 
 

맛나 보이쥬?
 
먹다 보니 음~~ 여기는 청국장 맛집일 뿐 아니라 반찬 맛집이기도 하네요!
국산재료로 직접 담근 배추김치 맛이 보통이 아니에요,
신선한 취나물과 푹 삭은듯한 오이소박이? 도 청국장과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

 

 
 

구수하면서도 뭔가 달큰한 뜨끈한 청국장과 반찬들로
여름날 몸보신 잘했어요~~
잘 먹었으니까 오후도 힘내서 열심히 일해보자. 오늘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