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맛집

브런치 맛집 <브런치 빈> 기흥구청점 '갈릭치킨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by 고모란 2024.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 브런치 맛집 <브런치 빈> 기흥구청점에서 먹어본 메뉴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주로 주말 점심을 이용하는데요
최근 처음 먹어본 메뉴가 상당히 만족스럽더라고요.
바로  <갈릭 치킨스테이크>입니다!!

브런치빈은 다양한 메뉴들 중, 특히 파스타와 리조또가 상당히 맛있는 편인데요. 오늘은 단백질 보충을 해야 해서 처음으로 '치킨' 요리를 주문해 봤어요~~~

메뉴판 사진으로 봐서는 실물이 가늠이 안되었는데...
실물을 받아 들곤 기대이상의 비주얼에 깜짝~~~~

닭다리살이 3층으로 쌓인 대단한 비주얼 좀 보세요^^

브런치빈 갈릭치킨 스테이크

 
 
3층으로 쌓여진 닭다리살을 하나씩 분리해 담아봤어요.
양이 엄청나죠?
그리고 맛나 보이죠?

 

3층 치킨 탑 아래 자태를 뽐내고 있는 각종 구운 채소들도 양이 켤코 부족하지 않았어요. 갈릭소스와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의 조합도 훌륭했습니다.
마늘소스의 느낌함을 홀그레인 머스터드의 알싸함이 잘 잡아주거든요!


찍어먹는 소스도 치킨과 궁합이 좋았고요~~

728x90


결국 닭다리살 3장을 다 먹지 못하고 쪼금 남겨야만 했어요.
'배부르다~~~~'


 
브런치빈 기흥구청점은 한양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한  올리브영 건물 7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7층에 있어서인지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간판이 걸려있긴 하지만 건물 2층 부분에 세로 간판으로 걸려있어 눈에 잘 안 뜨이거든요~
요기 ↓

 

반응형


최근 마감시간이 저녁 9시에서 11시로 늘어났더라고요//
이름이 브런치빈이라고 브런치 시간대만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니니 저녁시간에도 가족들과 여유 있게 식사하러 오면 좋을 것 같네요.  
 
브런치 먹을 기회! 
바로 내일이 주말이네요~
주말 아침 늦은 브런치 또는 식사하러 브런치빈으로 오세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브런치빈 갈릭치킨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남기고 저는 뿅~~~~

728x90
반응형